LIFE 포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천한마음산악회
 
양천신문 기사입력  2012/04/05 [16:35]
▲ 양천한마음산악회 포천 각흘산 겨울산행

 
한마음 산악회는 2004년 2월 10일 발족되어 현재까지 잘 운영되고 있으며 산악회장 박철규 이하 임원진 17명으로 구성하여 창단됐다.
 
산을 사랑하는 회원들이 산행을 통하여 심신을 단련하고 산행정보를 교류하며 회원간의 친목을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신정7동 주민을 주측으로 지역사회의 단결과 사랑/봉사정신으로 회원 200여명정도가 함께하고 있다.
 
한해 두 번 정도 일일찻집을 운영, 그 수익금으로 불우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정기행사도 진행하며 소규모의 다음카페(양천한마음산악회 / 카페지기 김미경)도 산행후기 및 회원들의 소식을 알리는 휴식공간으로 활용 중이다.
 
정기산행은 매월 둘째주 화요일 양천구청역에서 출발하며 산행 일정에 따라 정회원이 아니여도 양천구민이면 누구나 참석 할 수 있다.
 
특히 회장 박철규는 신정7동 주민자치위원장과 양천경찰서 생활안전협의회 위원장과 양천테니스연합회 수석 부회장직을 맡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력이 넘치는 활동을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4/05 [16:35]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PHOTONEWS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마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