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수진 의원 “생활 문제 개선에 앞장”
등촌로 신목신협 목동사거리지점 시간제 주차허용 표지판 설치 완료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3/11/27 [10:59]
▲     © 양천신문


조수진
(인물 사진) 국회의원(국민의힘 최고위원·양천갑 당협위원장)은 지난 17등촌로 신목신협 목동사거리지점 일대 시간제 주차허용 표지판 설치가 16일 완료됐다고 밝혔다.

 

신목신협 목동사거리지점 앞 도로 구간은 그동안 주차 문제로 주민 불편을 초래해왔다이에 주민들로부터 제한된 시간만이라도 도로변 주차를 허용해 달라는 요청이 지속적으로 있어 왔으며, 일요일 주간 10:00부터 14:00까지 시간제 주차허용이 지난 7월 결정된 바 있다.

 

▲     © 양천신문


이와 관련 조수진 의원실 관계자는
한시적 주차허용 이후 인근 대흥교회 방문자를 비롯한 주민들의 편의가 더욱 증진됐다는 평가가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에 안내 표지판까지 설치돼 인근 지역 주민과 방문자들이 시간제 주차허용 제도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조수진 의원은 시간제 주차허용 조치와 함께 안내 표지판까지 설치가 완료돼 교통 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으면서도 주민들의 편의가 함께 증진될 수 있게 됐다주민들과 늘 소통하며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지역사회팀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1/27 [10:59]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기재 양천구청장 적십자 특별회비 130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