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정네거리역 출구~승강장 자전거 경사로 설치
최재란 의원 “신서중학교 학생들 민원 해소 기뻐”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2/09/26 [11:07]
▲     © 양천신문

 

최재란 서울시의회 의원이 신정네거리역 4번 출구에서 지하 3층 승강장까지 72m에 걸쳐 자전거 경사로가 설치됐다고 지난 7일 전했다.

 

최재란 서울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ㆍ비례)은 지난 720일 국회의원회관에서 황희 국회의원과 함께 양천구 신서중학교 학생 및 교사들과 간담회를 개최한 바 있다. 당시 신서중학교 학생들은 등하교뿐 아니라 휴일에도 자전거로 지하철을 이용하곤 하는데 자전거 경사로가 없어서 불편하다는 민원을 제기, 경사로 설치를 요구했다.

 

이에 최재란 의원은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들과 신정네거리역 현장 실사 후 학생들의 등하교 이동 동선을 고려해 4번 출구를 우선 검토해달라고 요청했다. 그 결과 신서중학교 학생들과의 간담회 후 한 달 보름 만에 자전거 경사로가 설치된 것.(사진)

 

최재란 의원은 학생들의 민원이었던 만큼 빠른 설치를 위해 관심을 가지고 추진했다. 다행히 추석 전 자전거 경사로 설치 완료로 학생들에게 명절선물이 된 듯해 기쁘다이제 자전거로 등하교하는 학생들을 비롯해 시민들이 좀 더 편하게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반겼다.

지역사회팀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9/26 [11:07]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지역 화보-제6회 파리공원문화축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