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기업들 장애인들에게 풍성한 명절 선사
양천해누리복지관 통해 선물 등 전달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2/09/19 [11:37]

메인테크플랜트() 생필품 세트 100가정에 후원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구촌교회, 수리안학원 배달 봉사

세진CI·양천사랑복지재단 물품 직접 살 수 있는 쿠폰 지원

 

▲ 저소득 장애인 100가정에 추석 선물 전달     © 양천신문

 

양천해누리복지관(관장 김경환)93일 한가위를 맞이해 지역의 홀로 사는 장애인 가정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명절을 준비하기 어려운 가정에도 한가위의 풍성한 기쁨이 전해질 수 있도록 지역의 저소득 장애인 100가정을 방문해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생필품 세트를 후원해준 메인테크플랜트()의 도움으로 더욱 풍성해졌으며,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구촌교회, 수리안학원 등의 관계자들과 개인 자원봉사자들의 배달로 각 가정에 전달됐다. 명절 선물에는 송편, 모듬전, 밑반찬, 과일 등 먹거리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필품 등으로 함께 구성돼 추석의 풍성함을 한층 더했다.

 

김경환 양천해누리복지관 관장은 명절은 함께 마음을 나눌 때 더 풍성해지는 것 같다함께 해주신 분들의 마음이 닿아 지역에서 장애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소외된 가정에도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다고 전했다.

 

▲ '내 마음을 담은 추석꾸러미' 활동     © 양천신문

 

한편, 양천해누리복지관은 발달장애인과 함께 하는 내 마음을 담은 추석꾸러미활동도 전개했다. 지난 95일 진행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세진CI와 양천사랑복지재단이 함께 했다. ‘내 마음을 담은 추석꾸러미는 발달장애인 당사자들에게 지역 상가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 등을 지원해 추석 명절에 가족들과 나누고 싶은 명절 먹거리를 직접 골라 풍성한 추석꾸러미를 나누는 활동이다.

최승희 기자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9/19 [11:37]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지역 화보-제6회 파리공원문화축제>
많이 본 뉴스